Q4: 도어가드 설치 후 무선 인터넷(WiFi) 비밀번호를 변경해도 문제 없나요?
A4: 캡스홈 APP > MY 캡스홈 > 기기관리 화면에서 'WiFi 연결필요'를 클릭하여, WiFi 재설정 후 사용 가능합니다.
Q5: 계약 이후부터 설치 까지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?
A5: 계약등록 시 설치 가능일은 D+1일 이후부터 등록 가능하며, 계약완료가 되면 즉시 '홈앤서비스'로 설치업무가 전달되어, 설치매니저가 고객과 방문시간 세부 협의를 통해 설치 일정을 확정합니다.
Q6: SKT 현관문 CCTV 캡스홈 도어가드가 설치되지 않는 경우는 어떤 것인가요?
A6: 도어가드 상품 특성상 현관문 종류에 따라 문틈이 없는 경우와 WiFi 신호세기가 약할 경우 설치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 반드시 WiFi 공유기가 있어야 설치 가능합니다. 단 도어가드 설치 시 '홈앤서비스' 설치기사의 판단에 따라 1대의 와이파이 리피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Q7: 이전설치 시 기기철거 및 재설치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
A7: 고객이 직접 기기를 철거를 진행하며, 신규 장소로 이동한 후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재설치를 요청하게 됩니다.
이때, 기존 고객이 철거한 기기로 재설치가 진행됩니다.
Q8: 도어가드 배터리는 셀프 교체인데,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나요?
A8: 캡스홈 APP > MY캡스홈 > 기기관리 화면에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20% 이하가 되면 APP 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. 메시지 수신 후 교체하시기 바랍니다.
Q9: SKT캡스홈 도어가드 APP은 최대 몇 명까지 사용이 가능한가요?
A9: 명의자(마스터)를 제외한 가족 구성원 최대 4명에게 서브계정 사용을 지원해 드립니다. (총 5명/ 친구, 지인도 가능)
Q10: SKT 캡스홈 도어가드로 예전에 촬영한 영상을 볼 수 있나요?
A10: 캡스홈 APP > 지난영상목록을 클릭하시면, 최대 30일 이전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.
저장된 영상은 [촬영] 및 [감지] 영상으로 구분되며, 실시간 영상은 [촬영]으로, 움직임 감지된 영상은 [감지]로
구분되어 자동 저장 됩니다. 30일간 클라우드 서버에 보관되며, 30일 이후에는 오래된 영상부터 자동 삭제됩니다.
Q11: 캡스홈 대원이 출동하면 출동비가 발생되나요?
A11: 캡스홈은 출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출동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.
다만, 고객의 별도 요청에 의한 출동은 출동비 2만 5천원이 발생됩니다. 오경보시에는 출동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.
Q12: 캡스홈 도어가드와 이너가드 상품은 동시 가입 및 동일 장소에 설치 할 수 있나요?
A12: 캡스홈은 한 주소지에 하나의 상품만 제공합니다. 도어가드와 이너가드 중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하며, 동일 장소 설치는 불가능 합니다.
→ 도어가드 신청 시 홈CCTV가 필요하신 경우, 옵션상품인 뷰가드미니를 추가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.
Q13: 기존 도어가드1.0 사용 고객도 택배 도난 보상(50만원) 적용 가능한가요?
A13: 캡스홈 도어가드 2.0 상품만 적용됩니다. 기존 도어가드1.0택배 도난 보상 적용 불가
택배사의 배송사실이 확인되고, 도어가드 촬영된 택배 도난손해에 한해 보상합니다.
위 안내해 드린 내용 외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카톡이나
인터넷 IPTV CCTV 가입센터 푸른라인 1600-4712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