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게시판
제목 | RE:손승희 상담사님께 문의드립니다. |
---|---|
|
|
안녕하세요.
기분좋은인터넷 푸른라인 손승희입니다. 않그래도 전화 따로 드릴려고 했어요. 9월에 SK패밀리요금제로 가입진행중에 정책이 변경되어서 가입진행 보류를 하셨는데요. 현재 SKT정책이 확정이 되지 않았습니다. 정책확정되면 전화 드리겠습니다. ^^ 더 자세한 문의 및 가입상담은 언제든 질문답변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, 1600-1502로 전화 해주시면 성심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 https://www.broadnline.co.kr/index.html ================== 원본 내용입니다 ================ 수고많으십니다. 저번달에 가입하고자 문의드리고 서류까지 다 넣어드렸는데 사은품이 그날 갑자기 확 까져가지고요.. 담달 다시 문의드리고 진행하자고 했던 사람입니다.(서류는 일단 들고 계신다고 전*모(54년생) sk브로드맨드 인터넷100메가 + TV라이트 가입 하려했고(32,890원) 32(현)에 7(상품) 이였는데 32가 16으로 까졌나 그랬을꺼에요ㅠ 지금은 사은품이 어떻게 되나 싶어서 다시 문의드립니다..^^;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