권명희

HOME > 고객게시판

View
제목 RE:재문의
  • 작성자푸른라인
  • 등록일2020-05-13
  • 조회수45
 
 저희 근무시간은 평일 오전 9시부터 오후 6시 까지이며,
고객님이 직접 통화가 어려우시면 가족분들중 대리인을 통하여 가입진행& 설치일정 잡는것은 가능하지만, 가입시 본인인증과 가입내용 확인을 위하여 가입자 본인과 2번 정도 통화를 진행합니다.

이부분이 이루어져야 가입진행이 되기 때문에 고객님이 말씀하신 시간에는 통화가 불가 할 것으로 판단되어 고객님께서 시간적 여유가 있으신 평일에 연락주셔야 할것 같습니다.

생각해보시고 시간적 여유가 있으신 평일 근무시간내에 1600-4712 번호로 연락 주시길 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 
================== 원본 내용입니다 ================
답변 감사합니다. 

가입/설치 전화상담 받고 싶은데요...

가능하면 이번주에 설치하고싶어요.
그런데 제가 오후 7시까지는 통화가 불가능합니다. 
혹시 7시이후에도 상담이 가능할까요? 
아니면 토요일 오전이라면 가능할까요? 
시간 알려주시면 연락드리고 바로 설치진행하려고합니다. 
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다음글 kt견적문의
이전글 재문의

글쓰기 목록

신청자

연락처(-없이입력)

통신사

상품

- 개인정보수집항목

: 이름, 전화번호

- 수집 및 이용목적

: 가입상담

- 보유 및 이용기간

: 30일

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