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게시판
제목 | RE:재문의 |
---|---|
|
|
저희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이며, 고객님이 직접 통화가 어려우시면 가족분들중 대리인을 통하여 가입진행& 설치일정 잡는것은 가능하지만, 가입시 본인인증과 가입내용 확인을 위하여 가입자 본인과 2번 정도 통화를 진행합니다. 이부분이 이루어져야 가입진행이 되기 때문에 고객님이 말씀하신 시간에는 통화가 불가 할 것으로 판단되어 고객님께서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평일에 연락주셔야 할것 같습니다. 생각해보시고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평일 근무시간내에 1600-4712 번호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================== 원본 내용입니다 ================ 답변 감사합니다. 가입/설치 전화상담 받고 싶은데요... 가능하면 이번주에 설치하고싶어요. 그런데 제가 오후 7시까지는 통화가 불가능합니다. 혹시 7시이후에도 상담이 가능할까요? 아니면 토요일 오전이라면 가능할까요? 시간 알려주시면 연락드리고 바로 설치진행하려고합니다.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