권명희

HOME > 고객게시판

View
제목

RE:현재 사용중인데 연장하는경우도 해당되나요?

  • 작성자푸른라인
  • 등록일2020-11-18
  • 조회수1115
안녕하세요. 
기분좋은인터넷 푸른라인 상담원 손승희입니다. 

재약정문의주셨네요.
재약정은 현재 사용중이신 통신사 본사에서만 진행가능하십니다.

참고로 현재 사용중이신 통신사 신규가입은 해지후 3개월이후에 가능하십니다.

더 궁금한 사항 또는 가입상담은 언제든 질문답변게시판에 남겨주시거나,   
1600-4712로 전화 해주시면 친절히 안내해드리겠습니다. 감사합니다!  
http://www.purunline.co.kr/comparison/comparison_main.php
 
 
================== 원본 내용입니다 ================
현재 사용중인데 약정기간이 끝나가고 있는데 연장하는  경우도 서비스 신청이가능하나요?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글쓰기 목록

신청자

연락처(-없이입력)

통신사

상품

- 개인정보수집항목

: 이름, 전화번호

- 수집 및 이용목적

: 가입상담

- 보유 및 이용기간

: 30일

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