권명희

HOME > 고객게시판

View
제목

RE:문의드립니다.

  • 작성자푸른라인
  • 등록일2021-06-16
  • 조회수737
안녕하세요.
푸른라인 상담원 손승희입니다.

재약정은 본사에서만 진행이 가능하십니다.
신규가입이 되지 않으시므로, 신규가입혜택은 받으실 수 없습니다.

신규가입혜택을 원하시면 통신사 변경시에만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
신규가입 문의는 언제든 질문답변게시판에 남겨주시거나,   
1600-4712로 전화 해주시면 친절히 안내해드리겠습니다. 감사합니다!  
https://www.purunline.co.kr/comparison/comparison_main.php
 
 
================== 원본 내용입니다 ================
SK Broadband 인터넷과 iptv를 사용하고 있습니다.
3년 약정이 끝나가서 푸른라인을 알게 되었습니다.
재약정이라는 것도 있던데 재약정을 하더라도 홈페이지에 게시된 사은품을
온전히 받을 수 있는 것인지 아니면 신규가입/통신사 변경 시에만 받을 수 있는 건지 궁금합니다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글쓰기 목록

신청자

연락처(-없이입력)

통신사

상품

- 개인정보수집항목

: 이름, 전화번호

- 수집 및 이용목적

: 가입상담

- 보유 및 이용기간

: 30일

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