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게시판
제목 | RE:문의드립니다. |
---|---|
|
|
안녕하세요.
푸른라인 상담원 손승희입니다. 재약정은 본사에서만 진행이 가능하십니다. 신규가입이 되지 않으시므로, 신규가입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. 신규가입혜택을 원하시면 통신사 변경시에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신규가입 문의는 언제든 질문답변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, 1600-4712로 전화 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 https://www.purunline.co.kr/comparison/comparison_main.php ================== 원본 내용입니다 ================ SK Broadband 인터넷과 iptv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 3년 약정이 끝나가서 푸른라인을 알게 되었습니다. 재약정이라는 것도 있던데 재약정을 하더라도 홈페이지에 게시된 사은품을 온전히 받을 수 있는 것인지 아니면 신규가입/통신사 변경 시에만 받을 수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.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|
다음글 | RE:푸른라인에서의 약정이 끝나갑니다. |
---|---|
이전글 | RE:아랫글, 첨언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