권명희

HOME > 고객게시판

View
제목

RE:문의드립니다.

  • 작성자푸른라인
  • 등록일2021-07-05
  • 조회수249
안녕하세요. 
기분좋은인터넷 푸른라인 상담원 손승희입니다. 

현 SK인터넷 사용중으로 약정만료로 신규가입 문의주셨네요.

명의를 변경하셔도 신규가입이 되지 않습니다.
현재 SKT 3회선 결합으로 온가족플랜 결합중이셔서 명의 변경하셔도 결합기록이 
있으셔서 신규가입은 어렵습니다.

본사로 연락주셔서 재약정 문의 부탁드립니다.

더 궁금한 사항 또는 가입상담은 언제든 질문답변게시판에 남겨주시거나,   
1600-4712로 전화 해주시면 친절히 안내해드리겠습니다. 감사합니다!  
https://www.purunline.co.kr/comparison/comparison_main.php
 
 
================== 원본 내용입니다 ================
지금 현재 BTV사용 중이며 다음주에 약정이 끝날 예정이라 바꿀까 하여 문의드립니다.

현재 실제 총납부금액이 41,300원입니다.
가격표 살펴보니 500메가+TV했을 시 

온가족플랜 39,490원 SK
42,900원 유플러스
46,000원 올레
로 되있어서 아무래도 SK로 가는게 싼거 같은데

1. 다음  주 약정끝나니 해지를 하면서  신규로 가입을 해도 되는지?(BTV)
    (와이프 이름으로 가입되어있는데 해지하고 제이름으로 신규가입하면 해지하면서 바로 다시 달수있는지 
    텀이 생기면 티비를 못보니^^;)
2. 본인, 와이프, 장모님 등 SK핸드폰 이용중인데 온가족플랜 저걸로 가입하면 한달에 저 금액만 내면되는건지?(39,490원)
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글쓰기 목록

신청자

연락처(-없이입력)

통신사

상품

- 개인정보수집항목

: 이름, 전화번호

- 수집 및 이용목적

: 가입상담

- 보유 및 이용기간

: 30일

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