권명희

HOME > 고객게시판

View
제목

RE: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• 작성자푸른라인
  • 등록일2024-02-20
  • 조회수728
안녕하세요. 
기분좋은인터넷 푸른라인 상담원 정태원입니다. 

SK인터넷100M+Btv케이블200상품 문의 주셨네요.

당사는 인터넷 신규가입센터입니다.
현재 SK인터넷을 사용중이시기 때문에 신규가입은 불가능합니다.
사용중 SK인터넷을 해지 후 3개월이 지나셔야 신규가입이 가능합니다.
참조로 청주지역은 SK하이브리드 특가요금제 설치 불가능 지역입니다.

더 궁금한 사항 또는 가입상담은 언제든 질문답변게시판에 남겨주시거나,   
1600-4712로 전화 해주시면 친절히 안내해드리겠습니다. 감사합니다!  
https://www.purunline.co.kr/comparison/comparison_main.php ;





 
================== 원본 내용입니다 ================
현재 시흥시에서 SK 인터넷과 TV 를 사용하고 있는데요 "SK브로드밴드 인터넷+(구)티브로드 BTV알뜰케이블200 월11,000원!! 하이브리드 특판상품 출시!!" 이상품으로 변경 가능한가요? 휴대폰 가족결합(3명)도 하고  있습니다.  그리고 현재 나만 직장떄문에  청주에 따로 살고 있는데  이곳에서 인터넷 가입 시 요금 혜택이 있는건가요? 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글쓰기 목록

신청자

연락처(-없이입력)

통신사

상품

- 개인정보수집항목

: 이름, 전화번호

- 수집 및 이용목적

: 가입상담

- 보유 및 이용기간

: 30일

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